입 냄새 제거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경이공쥬르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16:18:30 댓글 0

본문

입냄새 걱정되시는 분 보세요! 구취 없애는 방법

오늘 영상도 즐거우셨나요?
닥프를 구독하시면, 매주 재미있고 건강한 영상이 함께합니다.
구독은 건강입니다♥

* We need your help in translating subtitles to provide fun and wellness content for more people. If you can help me with that, please go to the following link and take part in Community contributions. That would be much appreciated for my videos.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tab=2\u0026c=UCVfLNEch9YxD4tX1L-crkMQ

To subscribe is to stay healthy♥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octorfriends_/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octorfriendsyo/
Home page: http://www.doctorfriends.co.kr/

인트로 음악 제공 - 넘나 감사해요 ;)
☞ 무아경사운드 https://muasound.modoo.at/?link=a47tw94d
닥터프렌즈 : 이 영상을 보니 갑자기 제 입냄새를 너무 맡아보고 싶어졌어요! XD 헬프님들 이 영상 보시고 구강 관리 잘 해보시고, 혹시나 이 영상이 꼭 필요해보이는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글은 지난주 촬영해서 편집 대기 중입니다!

닥프를 구독하시면, 매주 재미있고 건강한 영상이 함께합니다.
구독은 건강입니다♥

중요한 공지와 촬영장 뒷이야기들은 닥프 인스타로 !!
☞ https://www.instagram.com/doctorfriends_/
닥터프렌즈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또 다른 이야기들이 올라온답니다
☞ https://www.facebook.com/doctorfriendsyo/
더 많은 건강정보 및 사연신청은 닥프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 http://www.doctorfriends.co.kr/
연두빛초록 : 아 그래서 이빨을 잘 닦아라
고르곤종라 : 비위가 넘 약해서 혀에 살짝만 데도 헛구역질 엄청하는데.... 하.... 다시 도전 해봐야겠다....
심쿵지민 : 입이 건조하면 구취가 잘 나죠 아무리 물을 수시로 마셔도 혓바닥이 바짝 마름. 근데 입 건조증은 고칠 수가 없음.
치과병원에서 구취검사 해본적 있는데 구강에서 나는 냄새는 평균수치보다도 적다고....구강문제는 없다고 그러고
지금은 오랜 문제였던 편도선제거수술 받았어요 제발 구취로부터 해방되는 날이 오기를
U. e : 진짜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에요ㅠㅠ
김문정 : 냄새날까봐 혀 개쎄게 닦다가 피 졸라게 나왔다
단 : 페브리즈 광고 나왔는데 입 안에다가 페브리즈 팍팍 뿌리고 싶네요...
ᄃᄃᄃᄌ : 축농증 있어서 입냄새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ㅠㅠ
덕마리오 : 손넣어서 맡으면 거의다 쓰레기냄새남
응응 : <<누군가의 믿든지 말든지~>>
살짝 민간요법인데 스탬프 캔디같은거먹으면 혀가 엄청 붉고 푸르스름해지잖아요.
그럴때 양치하면 좀 잘닦이는 느낌

진짜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입냄새 제거법, 구취제거법 등 입냄새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치과의사 매직박입니다.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고민해 보셨을만한 입냅새에 관련된 내용을 준비 해봤습니다. 모든 이들이 입냄새 고민이 없어지는 그날까지~~ㄱㄱ

입냄새(구취)란?
입냄새와 관련된 유명한 일화들(컬투쇼 등)
입냄새의 자가 진단방법 (시연 포함)
입냄새의 객관적 진단방법(Feat. 구강내과)
입냄새가 생기는 기전, 원인, 치료 및 예방법
1. 치과적(입안) 원인
- 구강위생 불량, 치주질환, 충치, 오래된 보철물, 구강 건조증 등
- 입안 원인 입냄새의 해결법, 예방법
- 담배랑 술도 입냄새랑 관련이 있나요?
2. 이비인후과적 원인
- 부비동염, 비염, 가래, 편도결석 등
3. 전신적 원인
- 폐렴, 농양, 위장장애 등
+ 4. 심리적 원인

#입냄새, #구할은입안원인, #편도결석
이한석 : 인트로에서 오심증상 있어서 나갑니다; 죄송합니다 ㅠㅜ
J U : 우욱10;;;;;;;
为时不晚恍然大悟 : 이놈 딱 양아치네
박세리 : 박사님 저의 아들 사랑이가 완전히 누워서 났어요 하루만에 발취할수 있나요.
0공 : 입냄새 걱정이죠 남들이 얼마나 불쾌 하거든요 근디 남을 생각안하고 냄새나는 사람 싢어져요
포켓Girl주아 : 의사선생님 너무 귀여워용
마상지 : 특별한 경우(입병,결석,위 상태 등...)를 제외하고는  입냄새가 계속 유지되는 이유는 혀 뒤쪽 박테리아 때문입니다. 이것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씁니다,   요즘에 이 박테리아를 완화시키는 먹는 약도 나왔는데...근본적인 치유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권혁신 : 이런 어려운 것을 재밋고 훌륭한 방법으로 설명해주다니ㆍㆍㆍ
Sj L : 밀가루 음식이 입냅새의 원인이라고 하던데 그게 사실인가요?
유진 : 왠지 형님이라고 부르고 싶다 외모에서 뿜어지는 아우라

[PEOPLE in 세브란스] 입냄새를 아주 쉽게 잡는 방법

마스크를 쓰고 알았다! 지독한 내 입 냄새
한 번쯤 자신의 입 냄새에 놀랐다면 이 영상 클릭!

병을 낫게 하는 사람들,
세브란스병원 의사의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구독은 백세건강 입니다!
덕배친구 : 난 젤 웃긴게 손등에 침 발라서 냄새 맡아보라고 하는데 어떤사람이든간에 냄새는 다 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입냄새가 나든 안나든 당연히 침 마르는 냄새는 원래 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덕배친구 : 난 병원중에 치과가 젤무섭더라 진짜로 다른 병원은 잘만가는데
P Sh : 속는셈 치고 하루에 10g 씩 소금 물타서 먹어보세요
입냄세 심한 사람은 20g씩 2주만 드시면 해결됩니다 일단 드시고 비난 댓글 다세요
젓갈은 썩지 않듯이 저염은 인간을 썩게 만들죠 요즘 언론에 고염은 저승길이란 공포를 주지만
고염으로 죽은 사람은 없어도 저염은 사람을 쓰러지게 하죠 비난은 먹고난후에 다세요
인자연인 : 연세대학교 가서 치아 교정 했어요!
관리도 중요하더라고요.
냥냥펀치 : 제목 대비 내용이 너무 부실해서 놀람! 무슨 새로운 내용이라도 있나해서 왔더니 쩝!
moon disaster : 90프로는 이와 상관없이 배속이 문제입니다. 지켜본결과 탈모처럼 답이 없는거 같음. 과일채소 섬유질 많이먹어서 완화할수있어도 치료는 불가한듯. 이런거 다구라입니다. 치과 돈벌기위한 수작
재은조 : 입에서 지린내같은 짠내..? 가 나는건 원인이 무엇일꺼요? 혹시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
위가 안좋아서 나는 냄새(토 냄새와 같은), 편도결석(썩은내)는 구별 하는데
입안이 텁텁해서 나는 단내도 아닌 것이 정말 소변에서 날 법한 지린내나 바닷가에서 날법한 비슷한게 나는데 평소 치아 건강하고 구강청결도 신경쓰는데도 나서 여쭤봅니다ㅠㅠ
성미양 : 박사님 중여정보영상
감사함니다
Daniel Han : 헤드라인을 바꾸세요
"입냄새 잡으려면 돈좀쉽게 벌게 나한테 오라" 라고
경남 울산 출신악질 친일 경찰 노덕술 : 난 입냄새가 속에서 올라오는듯...

... 

#입 냄새 제거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gligh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