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두부검은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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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민돌이 조회 5회 작성일 2021-06-24 16:52: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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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쉽고 맛있어서 자꾸 만들어 먹어요~ 두부 흑임자 아이스크림 만들기~ 검은깨 다이어트 요리

재료)
두부 반모
아몬드브리즈 언위스트 5스푼
검은깨 2스푼
에리스리톨 1스푼 (달게 드시면 에리스리톨 1스푼 추가해주세요~)
소금 조금




#흑임자아이스크림만들기 #아이스크림만들기 #두부아이스크림 #요다레시피
범둥이 : 며칠전에 이 영상을 보고서 오늘 만들어 봤어요!
요즘 당류 적은 다이어트 아이스크림들이 잘 나와서 흑임자맛으로 사먹어봤는데, 당류는 적지만 안에 들어가는 다른 성분들이 몸에 별로더군요! 게다가 흑임자는 중국산..! 이 영상을 보고서 다시 안사먹게 되었어요.
저는 국산 검은깨 가루 (비싸지만!ㅠㅠ) 사용하고 영상에 나오는 네모 두부 대신에 튜브에 들어있는 연한 순두부 사용했더니 두부향도 안나고 크림처럼 부드럽게 만들어져요!! 순두부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그리고 저 아래 댓글에서 바닐라 오일 넣으면 잡내제거에 좋다고해서 네방울 정도 넣었구요, 아몬드 브리즈는 싫어해서 무첨가 서리태 두유로 대체했어요. 서리태 덕분인지 흑임자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나머지는 스테비아, 소금 동일하게 넣었어요!
진짜진짜 맛있구요, 레시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공짜로 보기 아까울정도에요. 책 나오시면 꼭 살겁니다~
랩터패밀리 : 맛있겠당~ 당장 해 봐야징~♡
an Independent life !! : 이거보고 당장 만들었어요…저는 바나나 한개추가해서 얼리는 중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맛있길
ay J : 그릇도 너무 귀엽고 예뻐요~^^
똥 뽀 : 다이어트 할때도 좋겠네용!! 레시피 감사합니당

간식으로 최고!! 왕 고소미 검은깨 전병 만들기 | 달미인 black sesame cookies | Dalmiin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검은깨 전병을 만들었어요! 한번 먹으면 고소한 맛에 자꾸만 손이가는 중독성 있는 검은깨 전병입니다. 바삭바삭 씹는 식감이 너무 재밌어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좋고, 맛도 좋은 전병 레시피!! 여러분도 오손도손 모여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전병만들기, 함께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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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20개)

흰자 56g
설탕 90g
박력분 72g
버터 56g
볶은검은깨 7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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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소연 : 만들고 하루가 지나니까 눅눅해졌는데 어떻게 보관을 해야 좋을까요?
에드머 Edmmer : 트레져헌터 추석 선물 셋트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락쿠마 : 꼭 오븐으로 구워야 하나요?
리락쿠마 : 강력분도 사용가능 하나요?
우왕뭐라는거야 : 검은깨가 듬뿍 들어가서 꼬소하니 맛있을거같네용! ㅋㅋㅋ 혹시 오븐 어떤 종류쓰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용? ㅜㅜ 지금 오븐 뭐살지 고민중이라서용!!

[sub] 두부가 새콤한 새송이를 만날 때 | 후다닥 초간단 10분 요리 | 값 싼 재료로 고급지게 먹는 법 | 포텐 터지는 맛 |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 | 목체질 토체질

재료
두부 1모(부침 두부)
새송이버섯 1개 (토체질은 팽이버섯이 더 좋음)
당근 반 개 (토체질은 부추 활용 가능)
* 당근보다 새송이를 더 많이 넣어야 반반 느낌이 생김

양념
식초 2-3큰술
프락토올리고당 3큰술
마늘 1티스푼
소금 1티스푼
코코넛오일(아보카도유) 2스푼
*코코넛오일 향을 싫어하시면 아보카도 오일이나 콩기름 사용 가능.

순서
1. 새송이와 당근을 얇게 채 썬다.
2. 소금, 마늘, 프락토올리고당, 식초를 취향껏 넣어 버무려 놓는다.
3. 기름을 두르고 두부를 중약불에 노릇노릇하게 굽는다.
4. 예쁘게 담아서 완성.
* 두부를 부치는 동안 야채를 후다닥 준비하시면 정말 빨리 완성돼요. 먼저 야채를 버무려놓고 두부를 부치면 야채가 절여져서 더 아삭하고 쫄깃해지긴 해요. 편하신 대로 ^^

설명
두부는 목체질과 토체질에 이로운 식품이에요. 두부에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칼로리는 적은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어요. 두부의 단백질을 충분하게 섭취하면 배고픔을 자극하는 호르몬 수치가 낮아지고요. 오늘처럼 새송이나 당근처럼 항산화 효과가 좋으면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를 곁들여 주면 포만감도 지속되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도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두부의 이소플라본은 정말 하는 일이 많아요. 체중을 감소시키고 혈당을 관리해서 당뇨예방에도 좋구요. 혈관염증을 줄여주고 혈관의 탄력을 향상시켜 주기 때문에 심혈관이 약한 분들은 꼭 챙겨서 드세요 또 폐경기 여성들의 뼈가 약해지지 않도록 조직을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고 해요. 두부에는 망간과 칼슘 인 등을 함유하고 있어서 뼈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챙겨서 먹어야 하는 음식이에요. 새송이와 당근은 목체질에 가장 좋구요. 토체질도 허용되는 음식이에요. 목체질 토체질이시라면 두부 부침을 새콤한 새송이 당근 샐러드와 함께 드셔 보세요. 체질에 맞게 먹으면 한 끼가 보약이 될 수 있어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으로 약끼의 건강 정보 챙겨 보세요. 참신하고 건강한 음식 약끼에서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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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두부검은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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