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존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람난똥개 조회 8회 작성일 2021-12-10 22:19:50 댓글 0

본문

우아한 트위드자켓 구매 포인트, 트위드자켓 추천, 자라 ZARA에서 샤넬 사이, 40대 트위드자켓 추천, 우아한 트위드자켓 브랜드


kajamidda : 단추 소개 해주신게 '신의 한 수'예요. 자켓들이 디자인, 컬러 모두 좋은데 딱 한가지 마음에 안 드는 점이 단추였거든요. 단추들만 잘 달아도 우아한 룩이 연출되는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
yonghee moon : 다른 브랜드는 알고 있었는데 센존은 생각을 못했어요 가격대가 높아 아울렛이나 직구로 구입하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정보 감사하고 강사님의 우아한 분위기에 트위드가 참 잘 어울리시는것 같아 부러워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기다리겠습니다
유연하게 : 추가정보는 더보기란에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대부분 오래전에 시장에서 사셨다는데 고급스럽게 잘 소화하시네요^^
잘 봤습니다
임미호 : 옛날에는 자라상품이 패스트패션이라하나요 한번입고 버리는 ...
그런 대표 패션이었는데 지금은 전혀 아닌거같아요 잘 찾아보면 정말가격대비 가성비가 최고인 패션이 많은거같아요^^
저도 적극추천해요^^
임미호 :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북유럽 인테리어 지겹죠? 미국 인테리어 보러가요 | 웨스트 엘름 매장 쇼핑 & 가구, 소품 HAUL

일호기님과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웨스트 엘름 매장에 다녀왔어요.
뉴욕 브루클린에서 온 브랜드라 특이한 제품들이 많아서 볼거리 쏠쏠했어요.
볼 것도 많고 가볍게 살만한 것도 많아서 한 3시간 돌아다닌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제 가구 중 가장 비싼 가구를 지르고 왔답니다 (ㅎㄷㄷ)
영상 끝에 HAUL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용!
클릭하고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금 웨스트엘름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서용 ^3^
https://bit.ly/33M5Hbi

-

손님들 많이 안계신 시간에 조심해서 촬영하였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이 영상은 west elm 소개 목적으로 원고료를 지급 받아서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 마지막에 나오는 제품들은 영상 제작을 위해 협찬이나 구매를 요청받은것이 아니라
제가 사용하기 위해 직접 구매 한 제품들 입니다.

-

항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Thanks for watching, guys! Love you ^3^\r
FOLLOW ME on \r
\r
Insta http://www.instagram.com/soo_ock\r
Blog http://blog.naver.com/yourloft\r
\r
-
#뉴욕스타일 #미드센츄리 #인테리어매장


[의상]
나르
귀걸이 : 고속터미널 지하 상가
블라우스, 스커트 : 자라
운동화 : 아디다스
가방 : 루이우이

일호기
맨투맨 : 시도
바지 : 자라
운동화 : 뉴발란스
최온유 : 가구 넘넘 이뻐요 구매욕구 진짜 뿜뿜 오네요 ♥️
JM K : 아직도 모르는 가구 브랜드가 진짜 많은거 같아여! 담에 소품 보러 가봐야겠어여 ㅎ
다른 브랜드도 많이 소개 해 주세여
Bacillus cereus : 와..가구 너무 예뻐요ㅠㅠ 유산 1호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몇십년이 지나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인거 같아요!
CHLOE P : 미국서 살때부터 애정하던 west elm~저는 쿠션이랑 그릇 소품도 참 많이 사모았답니다ㅎ 한국에도 들어와서 어찌나 반갑던지!!다만 미국이랑 가격차이가 넘 많이 나서 좀 슬프더라구요 힝
Shana : 최근에 이사하구 영상에 나온 인테리어 스타일로 바꾸고싶었는데! 저 스타일을 뭐라고 하는지 첨 알게됐어요! ㅎㅎ 웨스트엘름 매장에 놀러가봐야겠어요>< + 나르님 코디가 ✨'미드센츄리모던'✨ 인테리어랑 찰떡이에요 코디하신 로즈골드치마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셀럽들이 사랑하는 편집샵 [무이] 입어만 볼게요 / 김나영의 노필터 티비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패피들이 사랑하는 편집샵 무이의 초대를 받아
입어만 보고 왔어요~
특별게스트 최초 출연! 재미있게 봐주세요 :)

무이(MUE) 더 만나보기
•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pacemue_seoul
•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80길 40 (Tel. 02-3446-8074)
•가까운 무이 매장 찾기 : https://bit.ly/3s3oJo1

[착장 정보]

INTRO LOOK _ 00:13 ~
마린 세르(MARINE SERRE)

LOOK1 _ 02:53 ~
마그다 부트림(MAGDA BUTRYM)

LOOK2 _ 04:43 ~
케이트(KHAITE)

LOOK3 _ 06:24 ~
자크뮈스(JACQUEMUS)

LOOK4 _ 08:20 ~
피터 도(PETER DO)

LOOK5 _ 10:07 ~
브록 컬렉션(BROCK COLLECTION)

LOOK6 _ 11:50 ~
랑방 파리(LANVIN PARIS)

LOOK7 _ 13:08 ~
로샤스(ROCHAS)

LOOK8 _ 13:55 ~
마그다 부트림(MAGDA BUTRYM)
–––\r
\r
• Channel\r
\r
인스타그램: \r
http://www.instagram.com/nayoungkeem
스트민 : 와 정윤기님이랑 함께하니까 그 동안 친근함에 잊고 있었던 나영님의 소화력이 더 돋보이는 느낌 ㅠㅜㅜㅜ
Frost : 와 이번 편은 진짜 눈호강 제대로네요
정윤기님과 조인 자주 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ㅎ 착붙이 계속 나와..
소소 : 이언닌 진짜 소화 못하는 패션이 없네..
박깅맹 : 센스 넘치는 코디해주시는 슈퍼스타스타일리스트님이랑 입히는 족족 소화해내버리는 인간활명수 나영언니 조합 최고에요 흑흑❤️
불가리귀걸이 : 와 이게 바로 스타일리스트지..진짜 매치 쩐다

... 

#센존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49건 2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gligh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